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발굴 390. 보문역 카페 _ 언더워터 커피 로스터스 ! 파랑색 인테리어!

독특한 카페

by 카페 탐험가 2024. 5. 12. 16:44

본문

 

보문역에는 이색적인 카페들이 종종 보이는데요.

이번에 소개하고 싶은 카페는 컬러감이 너무 매력적이라 시선이 자연스럽게 이끌렸던 곳이에요.

바로...언더워터 커피 로스터스!

 

당이..연차를 사용해서 더 좋은 카페. .이색적인 곳을 찾아가려고 했던 찰나에..

성북구까지 가는게 거리감이 있었기에 두리번 거리면서 찾아다니다 우연히 발견했어요.

(사실..이 날...연차 인데도..저녁에 일 하러 ..?  이동했던 것이...피로감의 누적 제대로 였지만요..

 그래도 점심 이후 오후 3시까지 평온하게 지냈던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곳이 여기에요) 

 

 

 


보문역 6번 출구에서 나와서, 쭉 내려가다보면 만날 수 있는 카페!

언더워터 커피 로스터스 !! 

 

 

 

 

 

 

블루 파랑의 컬러감이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을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오...그런데 의외로 문을 열고 2층으로 올라가기전...

이렇게 내부 문앞에서 바깥 풍경을 사진에 담아보니

더 새로운 감성의 자극이 톡톡 생기더라고요.

 

컬러감의 조화? 

 

 

 

 


 

1층에서 ..

포스터를 봐도 느낌 있는 공간이라고 여겨졌지만요.

아..이거 들어갈까 말까 고민했어요. 

 

 

아무래도..너무 사람이 많으면..

그냥 귀찮기도 하고..너무 힙하면... 오래 머물기가 은근 눈치 보이더라고요.

그리하여..고민고민 하다가....

 

결국 네이버리뷰 를 천천히 살펴보고.

가도 되겠다는 확신이 서서 바로 올라갔어요. 

 

 

 

 

 


 

 

 

오!!  공간이 진짜 너무 엣지 있고

넓어서인지..눈치 안 보고 앉아서 커피와 노트북을 열고 시간을 보내도 좋겠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선택한 자리는요. 

 

 

창가 자리 명당을 차지했어요.

아...그러고보니 명당....은근 유튜브 알고리즘에 떠서 잠깐 봤지만..

 

참 ㅋㅋㅋ 파묘와 대비되는 이야기.

뭐..암튼..

 

이 창가자리에서 주변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 집중력 몰입감 최고!!

 

다음에도 또 와야겠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