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발굴359. 문화비축기지에서 찾은 카페, 카페탱크 T6 (cafe TANK6)

창고형 카페

by 카페 탐험가 2023. 10. 29. 15:18

본문

문화비축기지에서 찾은 카페!
사실 이전부터 하늘공원을 가면
꼭 가봐야지 하는 곳이 있었어요.

비축기지 안에 위치한 카페!
카페탱크 T6

 찾아가는 길은..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조금 걸어가면
찾을 수 있어요.

하늘공원은 너무 멀어서..
아...그곳은 엄두가 나질 않더군요.
 


 어찌되었든...
잘 찾아온 이 곳!

은근 힙한 감성이 느껴지는 인테리어네요.
철이 녹슨 것 같지만, 알록달록 컬러로 단장했더라고요.


2층 까지 이어진 건물로 보였는데요.
실제로 들어가면, 1층이 커피 마시는 공간이더라고요.




2층은 외부 통로와 연결되기도 하고,
전시 및 공연 공간도 있더라고요.

1층  공간을 둘러보면, 천장높이도 있어서
통풍도 잘 되는 곳이었어요.
 
 카운터 주변에 자리잡고, 창가 뷰 구경도 할 수 있는데요.


카운터에서 화장실 가는 방향에도
또 다른 공간이 있는데요.

이곳에서도 커피 마시고,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장소였어요. 덕분에 여유롭게 쉴 수 있었어요


 
 1층에서 즐겁게 커피타임을 즐겼어요.
이제 슬슬 노을지는 시간이 다가왔는데요.
 
 다시 지하철역을 향해 걸음을 옮겼어요.

 
 갈대밭 연상하는 풍경을 뒤로 한 채...
상암월드컵경기장으로 이동했어요.
 
 
 
 



때마침..
축구 경기를 앞둔 시기여서
선수 플랑카드가 걸려있더라고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